Guestbook

이 글을 비밀글로
    • 익명
    • 2019.05.14 20:47
    비밀댓글입니다
    • 봐주셔서 저두 항상 감사해요!!
    • 익명
    • 2018.12.26 00:27
    비밀댓글입니다
    • Even님 반가워요~ 블로그를 너무 오랜만에 들어와서 작년글을 이제서야 보게 됐네요,,, 디시콘 얼마든지 만드셔도 되죠~ 이미 다른분들도 제 움짤로 디시콘 만드신 거 봤는데 전 얼마든지 환영합니다~ ㅋㅋ 글구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!
    • 익명
    • 2018.12.14 23:39
    비밀댓글입니다
    • 한동안 블로그를 안 봐서 이제서야 확인했네요. 이글을 보실진 모르겠지만 움짤 사용하셔도 되고 로고크롭 하셔도 됩니다. 얼마든지 사용하세요!
      • 우왕
      • 2019.02.24 16:38
      답글을 비밀글로 해놔서 안보이네요 ㅠㅠㅠ 풀어주실 수 있으실까요?
    • 댓글에 비밀글로 해도 안보이는구나,,, 몰랐어요ㅠ 비밀글 풀었습니다!!!
    • ㅁㄴㅇㄴㅁㅇㅁㄴㅇ
    • 2018.02.15 20:04
    항상 고퀄움짤 감사드립니다ㅜㅜ
    • 네 감사합니다 많이 봐주세요^^
    • 익명
    • 2018.01.17 00:46
    비밀댓글입니다
    • 제가 블로그를 잠시 버려둬서 너무 늦게 봤네요.. 저는 영상은 안뜨고 움짤만 만드는 사람이구요 전 fennec이고 럽갤에 FennecFox란 분이 또 계실 거예요.
      도움 못 드려서 죄송합니다;
      님두 미세먼지 항상 조심하시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!!
    • ㅇㅇ
    • 2018.01.08 00:59
    혹시 이 움짤홈 다른곳에 소개해도 될까요?? 물론 출처는 밝힙니다!
    • 헐~ 너무 늦게 봤네요... 물론이죠 얼마든지 소개하셔도 됩니다~ ㅋ
    • 익명
    • 2017.11.04 18:27
    비밀댓글입니다
    • 네 얼마든지 사용하셔도 됩니다~~
    • 러블리즈사랑해
    • 2017.09.14 15:24
    움짤 잘 보고 가요~ ㅎ